본문 바로가기
하하쌤 일상

마음은 내가 마음대로 사용 할 수 있는 도구다.(마음 챙김)

by 책읽는하하쌤 2021. 12. 29.
반응형


오늘은 마음 챙김도 5분 명상도 마음과 생각에 관한 이야기다. 내가 믿고 생각한 대로 이루어진다는 내용이다. 평소에 나는 어떤 생각들을 주로 하고 있는지 생각해 보았다. '내가 잘할 수 있을까?' '나는 능력이 부족해'라는 생각을 나도 모르게 했던 것 같고 그런 생각이 나에게 어떠한 영향을 줄 것이라는 생각도 해본 적이 별로 없는 것 같다. 나의 마음과 생각에 좀 더 관심을 갖고 내가 마음먹고 생각한 대로 이루어진다는 믿음으로 긍정적 생각과 희망의 말들을 많이 하도록 하자. 내 마음을 나를 발전시키는 도구로 잘 활용해보자.



🙏오늘의 감사

🌿좋은 모임에서 서로 좋은 에너지를
나눌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난로 덕분에 교실이 따뜻해져서
감사합니다.

🌿부인이 더욱 성장 할 수 있도록 옆에서
조언을 아끼지 않는 남편에게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