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 30분 책읽기

미라클모닝 (명상,요가,책읽기,감사일기)

by 책읽는하하쌤 2020. 10.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책읽는 하하쌤 입니다.

저는 올해 초부터 미라클모닝을
하고 있습니다.
아직도 새벽에 일어 나는게 힘들때도
있지만 어느 정도는 습관으로 자리 잡고
있는것 같아요. ㅎㅎ

책에서는
기적의 1분 -침묵(명상 )
기적의 2분 -확언
기적의 3분 -시각화
기적의 4분- 감사 일기
기적의 5분- 책 읽기
기적의 6분- 운동

이렇게 소개되어 나옵니다.
저는 이것을 다 실행해보고 이 중에
저에게 맞는 네 가지만 실행하고
있습니다.
시각화나 확언은 저에게 잘 맞지 않는 거
같아서 몇 번하다가 그만 두었습니다.
소리내어 외치고 성공을 분명히 상상하면
좋다고 하는데 잘 안되더라구요 ㅎㅎ

나만의 미라클모닝

10분 명상 ( 마음 챙김)
잡념을 버리고 오로지 나에게만
집중하는 시간을 갖는다.
마음과 정신이 맑고 편안해진다.

10분 요가 (건강 챙김)
완전 강추!!
밤새 찌뿌등하던 몸이 정말
개운해진다.

30분 책읽기
이것이 핵심이다. 내가 새벽 기상을
하는 이유이다. 새벽 시간이 아니면
나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만들기 힘들다.
배우고 싶은 전문분야를 찾고 그분야를
깊이 파고드는 독서를 하려 한다.

5분 감사일기
'행복해서감사한 것이 아니라
감사해서 행복하다' 라는 말이 있다.
특별히 감사할 것이 없으면 지금 순간
살아 있음에 감사하자.

이것도 처음에는 어색하고 별로
감사 할 내용이 없었는데 매일매일
쓰다 보니 정말 사소한 것에도 감사하게
되고 삶이 더 행복해지는 것 같다.

그냥 주어진 대로 편하게 살면
변화와 성장을 할 수 없습니다.
매일 조금씩 좋은 모습으로
더 나은 모습으로 성장하고 싶다면
미라클모닝 시작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